한글, 워드 등 문서의 작업을 마친 후 인쇄용 PDF로 변환하는 작업에서 아래와 같이 오류가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류내용]
%%[ ProductName: Distiller ]%%
Cambria not found, using Courier.
%%[ Error: invalidfont; OffendingCommand: show ]%%
Stack:
()
%%[ Flushing: rest of job (to end-of-file) will be ignored ]%%
%%[ Warning: PostScript error. No PDF file produced. ] %%
[해결방법]
1. 워드, 한글 등 작업 후 PDF 인쇄, 저장 하려는 파일을 실행합니다.
2. [인쇄]-[프린터 속성]에 들어갑니다.
3. 아래의 옵션을 체크 해제한 다음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4. 옵션 적용 후 PDF로 저장, 인쇄 작업이 되는지 확인하면 됩니다.
'Adobe > Adobe 각종 오류 해결 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Adobe Creative Cloud 2019 / 2018 직접 다운로드 (0) | 2019.07.24 |
---|---|
어도비 홈페이지 로그인이 안됩니다. (0) | 2018.06.20 |
Missing Dolby audio decoder (0) | 2018.04.30 |
Windows10 레드스톤3(1709) 업데이트 후 모니터 색감이 변경되었을 경우 (0) | 2017.12.29 |
Adobe Acrobat XI 지원이 곧 종료됩니다. (0) | 2017.08.07 |
Creative Cloud Apps 탭이 보이지 않을때 해결 방법 (4) | 2017.06.23 |
[기술지원]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앱에서 CS6 ~ CC버전 다운로드하기 (0) | 2017.05.26 |
[기술지원]Photoshop CC, Illustrator CC 등 어도비 프로그램 언어변경하기 (0) | 2017.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