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Acrobat XI 지원이 곧 종료됩니다.
안녕하세요.
단군소프트 블로그 관리자 입니다.
그 동안 Adobe 에서 지원되었던 Acrobat XI 및 Adobe Reader XI에 대한 지원이 2017년 10월 15일에 종료된다고 합니다.
Adobe 지원 라이프 사이클 정책에 따라 Reader 및 Adobe Acrobat 출시일로부터 5년간 제품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 정책에 따라 Adobe Acrobat XI, 및 Adobe Reader XI에 대한 지원은 종료가 되며 Adobe에서 더이상 제품 / 보안 업데이트를
포함한 기술 지원을 제공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Acrobat DC for teams 또는 Acrobat DC for enterprise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Admin Console을 통한 간편한 배포, Adobe ID를 사용한
사용자 인증, 기술 지원 등을 제공 받으실 수 있으며 Acrobat의 향상되고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도비 홈페이지>
※ 본 내용은 어도비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helpx.adobe.com/acrobat/kb/end-of-support-acrobat-xi-reader-xi.html
'Adobe > Adobe 각종 오류 해결 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도비 홈페이지 로그인이 안됩니다. (0) | 2018.06.20 |
---|---|
Missing Dolby audio decoder (0) | 2018.04.30 |
Windows10 레드스톤3(1709) 업데이트 후 모니터 색감이 변경되었을 경우 (0) | 2017.12.29 |
PDF 파일 변환 인쇄 오류 %%[ ProductName: Distiller ]%%... (8) | 2017.10.10 |
Creative Cloud Apps 탭이 보이지 않을때 해결 방법 (4) | 2017.06.23 |
[기술지원]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앱에서 CS6 ~ CC버전 다운로드하기 (0) | 2017.05.26 |
[기술지원]Photoshop CC, Illustrator CC 등 어도비 프로그램 언어변경하기 (0) | 2017.05.26 |
[기술지원]Photoshop CC 성능 최적화하기 (0) | 2017.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