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또는 사용자가 Internet Explorer 로 로그인 하려고하면 패스워드를 계속 입력하라고 나타나면서 로그인이 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이럴땐 크롬을 사용하여 로그인 해주시면 됩니다.
추가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웹 사이트 권장사항을 참고해주요.
자세한 내용은 어도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URL : https://helpx.adobe.com/creative-cloud/system-requirements.html
'Adobe > Adobe 각종 오류 해결 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도비 "앱 관리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없습니다." 나타나요. (42) | 2019.07.31 |
---|---|
어도비 프로그램 환경설정 초기화하기 (2) | 2019.07.30 |
일러스트레이터 CC 작업중 회색바가 나타나요. (0) | 2019.07.25 |
Adobe Creative Cloud 2019 / 2018 직접 다운로드 (0) | 2019.07.24 |
Missing Dolby audio decoder (0) | 2018.04.30 |
Windows10 레드스톤3(1709) 업데이트 후 모니터 색감이 변경되었을 경우 (0) | 2017.12.29 |
PDF 파일 변환 인쇄 오류 %%[ ProductName: Distiller ]%%... (8) | 2017.10.10 |
Adobe Acrobat XI 지원이 곧 종료됩니다. (0) | 2017.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