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에서 Apps 탭에 다음과 같은 메세지가 표시됩니다.
앱 관리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없습니다.
앱 관리 기능을 활성화하려면 IT 관리자로부터 권한을 받아야 합니다.
해결 방법은 아래 경로로 찾아가 ServiceConfig.xml 파일을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1. 다음 경로로 이동합니다.
Windows OS 사용자 : C:/Program Files(x86)/Common Files/Adobe/OOBE/Configs/
Mac OS 사용자 : 맥 바탕화면 상단에 "이동" 클릭 -> "폴더로 이동" 클릭 -> 검색창에 "/" 입력 후 엔터 -> 라이브러리 -> Application Support/Adobe/OOBE/Configs/
2. serviceconfig.xml 파일을 찾아 삭제합니다.
3. PC를 다시 시작하고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시작합니다.
'Adobe > Adobe 각종 오류 해결 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용 어도비 CC 설치하는 방법 (0) | 2019.10.31 |
---|---|
포토샵 "scratch disks are full" 오류가 나타나요. (12) | 2019.08.01 |
어도비 클리너툴을 이용하여 삭제하기 (2) | 2019.08.01 |
어도비 포토샵 상세버전 확인하기 (0) | 2019.08.01 |
어도비 프로그램 환경설정 초기화하기 (2) | 2019.07.30 |
일러스트레이터 CC 작업중 회색바가 나타나요. (0) | 2019.07.25 |
Adobe Creative Cloud 2019 / 2018 직접 다운로드 (0) | 2019.07.24 |
어도비 홈페이지 로그인이 안됩니다. (0) | 2018.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