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간혹 Creative Cloud를 사용하다가 Apps 탭이 사라지는 경우가 생기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아래와 같이 Apps 탭을 복구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해결방법
1. 먼저, 로그인 되어 있는 CC Desktop App을 로그아웃하고 종료합니다.
2. 아래의 경로를 찾아 갑니다.
윈도우 : C:\Program Files (x86)\Common Files\Adobe\OOBE\Configs
맥 : /Library/Application Support/Adobe/OOBE/Configs
3. 폴더 안에 있는 ServiceConfig.xml 파일을 메모장 등으로 열고 아래와 같이 수정합니다.(False -> True)
4. 수정 후 PC를 재부팅하여 CC 앱에 다시 로그인 합니다.
5. 정상적으로 Apps 탭이 활성화가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Adobe > Adobe 각종 오류 해결 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Missing Dolby audio decoder (0) | 2018.04.30 |
---|---|
Windows10 레드스톤3(1709) 업데이트 후 모니터 색감이 변경되었을 경우 (0) | 2017.12.29 |
PDF 파일 변환 인쇄 오류 %%[ ProductName: Distiller ]%%... (8) | 2017.10.10 |
Adobe Acrobat XI 지원이 곧 종료됩니다. (1) | 2017.08.07 |
[기술지원]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앱에서 CS6 ~ CC버전 다운로드하기 (0) | 2017.05.26 |
[기술지원]Photoshop CC, Illustrator CC 등 어도비 프로그램 언어변경하기 (0) | 2017.05.26 |
[기술지원]Photoshop CC 성능 최적화하기 (0) | 2017.03.11 |
[기술지원]Photoshop Save As 시 꺼짐 오류 조치 방법 (13) | 2017.0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