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
You don't have access to manage apps
Permission from your IT administrator may be required to enable apps management.
Solution |
1. Close the Creative Cloud Desktop app.
2. Go to the following location on your computer and delete the ServiceConfig.xml file.
- macOS: /Library/Application Support/Adobe/OOBE/Configs/
- Windows: C:\Program Files (x86)\Common Files\Adobe\OOBE\Configs\
3. Restart the PC and Creative Cloud Desktop app.
Thank you.
'Adobe > Adobe 각종 오류 해결 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PDF 변환 시 "요청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Adobe Acrobat 라이선스가 만료되었거나 활성화되지 않았습니다. Adobe Acrobat을 실행해 보십시오. 오류 해결 방법 (0) | 2022.10.07 |
---|---|
포토샵에서 최근 파일 목록 삭제하는 방법 (0) | 2022.09.21 |
Acrobat DC로 주석의 강조표시 오류 해결방법 (2) | 2021.02.02 |
Photoshop CC "프로그램 오류로 인하여 요청한 사항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19) | 2020.11.02 |
Adobe 앱 버전 확인하고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기 (0) | 2020.10.23 |
Adobe 로그인 할 때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고객지원 센터에 문의하려면 다음 오류 코드를 참조하십시오." 오류 해결 방법 (0) | 2020.09.22 |
PDF 파일을 열 때 "컨텐츠 준비 진행" 메세지 팝업 해결 방법 (7) | 2020.09.03 |
Adobe XD가 실행되지 않고 개발자 라이선스가 만료되었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0) | 2020.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