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로그 관리자입니다.
Adobe 사이트나 프로그램에 로그인 할 때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할 경우 해결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오류내용 |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고객 지원 센터에 문의하려면 다음 오류 코드를 참조하십시오.
해결방법 |
1. 어도비 고객센터에 전화 또는 채팅 지원으로 암호 재설정 메일을 별도로 보내달라고 요청합니다.
예를 들어 아래와 같이 문의하면 됩니다.
2. 암호 재설정 메일이 도착하면 메일 내용에 재설정 링크를 눌러 Adobe 암호를 재설정합니다.
3. 다시 로그인 합니다.
※ 기업용 Enterprise ID 사용자일 경우 관리자가 admincosole.adobe.com에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해당 사용자에게 암호 재설정 메일을 발송해 주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Adobe > Adobe 각종 오류 해결 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Adobe Error "You don't have access to manage apps" (0) | 2022.09.16 |
---|---|
Acrobat DC로 주석의 강조표시 오류 해결방법 (2) | 2021.02.02 |
Photoshop CC "프로그램 오류로 인하여 요청한 사항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19) | 2020.11.02 |
Adobe 앱 버전 확인하고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기 (0) | 2020.10.23 |
PDF 파일을 열 때 "컨텐츠 준비 진행" 메세지 팝업 해결 방법 (7) | 2020.09.03 |
Adobe XD가 실행되지 않고 개발자 라이선스가 만료되었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0) | 2020.08.31 |
귀하는 서비스 이용 자격 요건으로 인해 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0) | 2020.08.21 |
AcroMissingCompWClass: AcroRd32.exe - 응용 프로그램 오류 해결 방법 (0) | 2020.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