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Ops :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 자세히보기

Adobe/Adobe 각종 오류 해결 방법

Power Point용 Acrobat PDF Maker 추가 기능이 현재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해결 방법

단군소프트 2020. 8. 21. 16:06

안녕하세요. 블로그 관리자입니다.

파워포인트, 워드 등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발생될 경우 아래 내용을 진행해보세요.

오류 내용

Adobe PDF 작성

PowerPoint용 Acrobat PDF Maker 추가 기능이 현재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PowerPoint 파일을 PDF로 변환할 수 있도록 이 추가 기능을 활성화하시겠습니까?

해결 방법

1. Microsoft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예를 들어 파워포인트 실행

2.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파일] 메뉴를 클릭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이름] 옵션 단추를 클릭합니다. [옵션] 창 왼쪽에 있는 목록에서 [추가 기능]을 선택합니다. [옵션] 창 하단에 있는 [관리] 팝업 메뉴에서 [사용할 수 없는 항목]을 선택합니다. [이동]을 클릭합니다.

3. Acrobat PDF Maker Office COM 추가 기능에 대한 [사용할 수 없는 항목] 목록을 봅니다.

4. [Acrobat PDF Maker Office COM 추가 기능]이 목록에 있으면 [사용]을 클릭하고 [닫기]를 클릭합니다.

5.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다시 실행해 봅니다.

감사합니다.